FAQ

자주묻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까?

아니요, ISL Online는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ISL Online 15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구입을 결정하는데 추가 시간이 필요한 경우 평가판을 15일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멀티 세션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하나의 라이선스만 사용하여 동일한 컴퓨터에서 무제한 동시 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ISL Online에는 어떤 라이선스 제한이 있습니까?

ISL Online은 원하는 설치, 컴퓨터, 사용자, 세션 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제한은 동시 연결 수입니다


예를 들어, 귀사에서 3개의 ISL Online 라이선스를 구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모든 직원이 ISL Online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중 3명만이 동시에 원격 데스크톱 세션을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에도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해당 문제는 계정 내에서 기본 계정과 동일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공유하는 다른 생성된 사용자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john.smith@company.com에서 ISL Online 계정을 등록한 다음 동일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John Smith로 하위 사용자를 생성한 경우, 하위 사용자 계정 대신 하위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메인 계정해결 방법은 계정의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하위 사용자를 완전히 삭제하는 것입니다. (삭제하기 전에 해당 사용자가 컴퓨터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기본 계정에 로그인하려는 경우 (: \\domain\john.smith@company.com) 도메인 방식으로 로그인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내 기본 계정의 이메일 주소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ISL Online 계정에 로그인하고 "라이선스"를 클릭하고 "이메일 변경"을 선택하면 이메일 주소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새 이메일이 이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경우 기술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클라우드 사용자는 다음 링크를 따르십시오: https://www.islonline.com/login/password-forgot.htm


자체 호스팅 사용자는 다음 링크를 따르십시오: http://localhost:7615/users/main/forgotpassword.html

ESTC

ISL Online | [ISL Online] ISL AlwaysOn이란 무엇입니까?

ISL AlwaysOn은 원격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무인 Windows PC 또는 Mac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ISL AlwaysOn 아이콘은 ISL AlwaysOn을 사용하여 원격 컴퓨터에 액세스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ISL AlwaysOn을 통해 원격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도록 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ISL AlwaysOn이 비활성화인 경우 무인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ESTC

ISL Online | [ISL Online] ISL Light란 무엇입니까?

ISL Light는 언제 어디에서나 원격으로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액세스하고 제어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

이에스티씨 영업 담당자와 상담하기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르고 상세하게 답변을 도와드립니다. 상담하기